고객센터

 

 

2024082802109923063001[1].jpg

 

 

초역세권 아파트는 교통 편리성과 미래 가치를 겸비한 주거지로 실거주자와 투자자 모두에게 높은 선호를 받고 있다. 특히, 지하철 도보 2분 거리에 위치한 단지는 출퇴근 시간을 대폭 줄이고 교통 중심지의 장점을 극대화하는 선택지로 평가받는다.

교통 접근성이 뛰어난 지역은 부동산 시장에서 꾸준한 수요를 유지하며 가격 상승 가능성도 높다. 이는 안정적인 투자 환경을 고려하는 사람들에게 초역세권 아파트가 최우선 선택이 되는 이유다. 또한, 직장인과 학생 등 다양한 계층에서 높은 임대 수요를 보이며 공실 위험이 낮아 안정적인 수익을 기대할 수 있다.

서울 은평구 연신내 지역은 이러한 초역세권 특성을 잘 보여주는 대표적인 사례로, 이 가운데 '연신내 양우내안애 퍼스티지'는 초역세권 입지와 다양한 생활편의시설을 갖춘 신축 단지로 주목받고 있다.

지하철 6호선 구산역 도보 2~3분 거리라는 뛰어난 입지 조건은 출퇴근과 이동 시간을 크게 줄여준다. 여기에 GTX-A 노선 북부구간(파주~서울역)이 개통되면서 연신내역에서 서울역까지 약 5분이면 도달할 수 있다. 이후 GTX-A 노선이 완전 개통하면 삼성역까지 약 10분 만에 도달할 수 있는 교통 편리성까지 갖추었다.

북한산과 불광천이 가까운 자연 친화적인 환경과 대형 쇼핑몰, 우수 학군 등 생활 인프라가 완비된 것도 장점이다. 또한, 대조1구역과 불광5구역 재개발 등 지역 호재가 더해져 미래 가치 상승 가능성도 높게 평가된다.

서울 초역세권 아파트는 교통, 환경, 편의성을 모두 충족하며 주거와 투자의 가치를 동시에 제공한다. 연신내 양우내안애 퍼스티지는 안정적인 투자와 실거주를 원하는 사람 모두에게 만족을 안겨줄 수 있다는 게 분양관계자의 설명이다.

분양관계자는 “연신내 양우내안애 퍼스티지는 GTX-A노선이 개통됨에 따라 현재 높은 관심을 보이면서 잔여세대가 빠르게 소진되고 있으며, 계약금도 5%여서 초기부담도 줄였다. 관심있는 수요자라면 좀 더 발빠른 움직임이 필요하다. 입지와 상품, 가격, 미래가치까지 다 담고 있는 단지여서 돈되는 아파트로 보고 있다”고 말했다.

연신내 양우내안애 퍼스티지의 견본주택은 경기도 고양시 원흥동에 있다.

 

 

 

출처: 딜라이트

https://autism-counselor.com/